C/S CENTER

Q[상품문의]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A안녕하세요, 고객님
닥터셀레네입니다.

사이트 내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네이버를 포함한 페이스북, 카카오톡으로 가입하시거나 또는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으로 주문할 경우 결제 전 주문 건에 한해서만 고객님 스스로 주문 취소가 가능하며 그 외 결제가 완료되었을 경우는 주문 취소가 어렵습니다.

또한 연락처 및 주소지 변경 또한 고객님 스스로 변경이 어려우시니 주문 취소와 내용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비회원은 반드시 주문번호와 주문 비밀번호를 알고 계셔야만 주문조회가 가능하니 해당 정보를 반드시 숙지하고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상품문의]배송에 문제가 생긴 것 같아요.
A안녕하세요, 고객님
닥터셀레네입니다.

제품 출고 이후 발생한 배송 문제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배송완료로 확인되지만 수령을 하지 못한 경우
고객님께서 부재중 또는 임의적으로 기사님께서 다른 곳에 택배를 보관해두고 연락을 주지 않았거나
택배사 측에서 미리 완료로 작성해놓고 늦게 배송처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CJ대한통운 사이트에서 "배송조회" 를 통해 기사님 연락처가 확인 되오니
기사님과 직접 통화후 가장 빠르게 해결되며, 해결되지 않을 시 본사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2일 이상 배송 준비중 또는 변동이 없을 경우
고객님 제품을 택배사 측에서 자체 지연으로 걸어두었거나 제품을 분실했을 경우로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본사로 바로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제품 출고 이후 발생하는 문제는 택배사나 고객님을 통해서만 확인이 되기 때문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위와 같이 대처를 부탁드리며, 해결이 되지 않을 시 본사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Q[상품문의]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닥터셀레네입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CJ대한통운 배송조회" 를 검색하여 문자로 전달받은 운송장 번호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운송장 번호를 모르실 경우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확인해주시길 바라며,
비회원의 경우 주문시 전달받은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알고 계셔야 조회가 가능합니다.

추가로 모든 운송장조회는 오후 8시 이후부터 조회가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Q[상품문의]배송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안녕하세요, 고객님
닥터셀레네입니다.

오전 11시 이전까지 주문과 입금이 확인될 경우 당일 배송으로 진행되며 그 이후 주문부터는 익일 배송처리됩니다.

배송기간은 약 1~3일 정도 소요되며 단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주문 폭주 등으로 인해 시간이 달라질 수 있음을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Q[상품문의]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닥터셀레네입니다.

변경을 원하실 경우 Q&A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직접 전화로 유선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단 이미 제품이 발송된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하며
반품 후에 새로 배송을 원할 경우 반품 배송비와 재발송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제품은 11시에 마감이 되어 배송이 순차적으로 진행되오니 그 전에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Q[상품문의]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안녕하세요, 고객님
닥터셀레네입니다.

기본 선불 배송비는 2,500원이며 30,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으로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Q[상품문의]군부대로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A안녕하세요, 고객님
닥터셀레네입니다.

군부대의 경우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배송되므로 군부대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배송메세지에 "우체국택배로 부탁드립니다." 와 함께 수령받을 군부대의 정확한 주소지를 기입해주시길 바랍니다.
그 외 지역은 특이사항을 제외하고는 우체국택배를 진행하고 있지 않으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Q[상품문의]입금확인이 되질 않았어요.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닥터셀레네입니다.

입금을 했지만 주문내역 상으론 미결제 처리가 되어 있을 때
아래사항을 확인하신다음에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입금확인방식

현재 닥터셀레네에서 사용하는 방식은 "자동입금확인" 시스템으로 주문시 작성해주신
입금자명과 실입금자명, 그리고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동일할 경우
자동으로 입금확인처리가 되는 시스템입니다.

- 유의사항

* 주문시 작성해주시는 입금자명과 실입금자명이 상이할 경우
* 주문해주시는 금액과 실입금액이 상이할 경우
* 입금 시 메모작성란에 메모를 입력하실경우 해당 메모로 입금이 되어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주문건과 입금 건이 다를 경우 (주문 2건 / 입금 1건)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위 사항과 다르게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위 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공지사항의 입금확인불가명단을 확인하신 후에
꼭 닥터셀레네 고객센터로 유선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문의를 하셔서
입금확인처리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닥터셀레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상품문의]거품망이 없어요 ㅠ.ㅜ
A안녕하세요, 고객님

닥터셀레네입니다.

배송 시 거품망이 따로 동봉되어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비누 케이스 안에 거품망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맨위로